친환경 산업동향

제목 [미국] 애완동물을 위해 협력하는 대두기반 인조잔디 기업
작성자 tawake88
조회수 137


대두-바이오유래 인조잔디(artificial grass) 선도 기업 SYNLawn는 동물보호소에 잔디를 제공하고, 애완동물을 입양하는 사람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며, 군에서의 동물 구호를 지원하기 위해 국제동물학대방지협회(Prevention of Cruelty to Animals; SPCA)와 팀을 이루었다.



SYNLawn의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 George Neagle는 “SPCA International과의 협력을 통해 친환경적이지 않았던 동물 보호소에 프리미엄 인조잔디를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. 이번 파트너쉽은 동물 구조와 입양에 절실하게 필요한 기금들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”라고 말했다.



더불어, SYNLawn 인조잔디는 Universal Textile Technologies 사가 제조한 BioCel™ 이라고 불리는 대두 기반 지지대(backing)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미국의 에너지 안보에도 도움이 된다.(역주: 인조잔디에서 backing은 잔디사 밑에 충격완충 역할을 함). BioCel은 대두공제조합(soybean checkoff)의 지원으로 개발된 대두기반 폴리올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. UL 검증에 따르면, 대두유는 BioCel에 사용되는 석유유래 폴리우레탄을 약 60% 대체한다. (역주: UL 미국 최초의 안전 규격 개발 기관이자 인증 회사임). SYNLawn 인조잔디 같은 산업제품에 대두를 사용하는 것은 미국에서 대두의 신규 시장과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.


출처: 한국바이오안전성정보센터(KBCH)『바이오화학산업동향(TWB)』
원문출처 : http://agwired.com/2017/04/03/soy-biobased-grassmaker-partners-for-pets/
첨부파일